티스토리 뷰

꽃게찜이 먹고 싶다던 친구와 함께 찾아간 마장동 목포산꽃게~ 이미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맛 집이다. 이왕 먹을 거 맛 집에서 먹자며 찾아보다 마장동으로 고기 말고 꽃게 먹으러 다녀왔다. 수요미식회에 나온 곳이라 혹시 기다려야 할까 봐 저녁시간이라 부지런히 갔는데 방영된 지 꽤 지나서 인지 다행히 웨이팅 없이 무난히 들어갔다.

▶▶마장동 카페 커피하우스(COFFEE HOW'S)


마장동 수요미식회 목포산꽃게/아구찜·꽃게찜

<마장동 목포산꽃게>

5호선 마장역 2번출구

역시 꽃게집답게 입구 수족관에는 꽃게가 가득가득하다. 친구들은 간장게장과 찜을 시키고 싶어 했지만 내가 간장게장을 못 먹는 관계로 과감히 패스하고 꽃게아구찜 大 자로 주문했다. 大 자 가격은 90,000원. 가격이 좀 나가기는 하는데 맛을 기대해 본다.


미리 나온 반찬을 먹으며 기다리고 있는데 양념 꽃게찜인 거 같던 옆 테이블이 엄청 매워하면서 먹고 있어서 우리것도 너무 매울까 잠시 걱정했는데 우리가 시킨 꽃게·아구찜은 딱 알맞게 적당했다. 이제 너무 매운건 못먹겠다ㅠ

▶▶신사 그릭슈바인/슈바이네 학센:독일식 족발/맛있는 녀석들

▶▶청담아쿠아리오/고급스러운 해산물 맛집

꽃게도 싱싱하고 꽃게랑 아귀, 해산물도 넉넉하게 나와서 아주 만족해하며 먹다 그래도 밥을 먹어야 하지 않냐며 2개 시켰는데 돌솥 숭늉까지 나와 숭늉 먹다 배불러서 밥은 먹지도 못하고 거의 다 남겼다.

▶▶경복궁역 서촌 맛집/활짝 핀 메밀국수

목포산꽃게집~ 꽃게도 싱싱하고 맛도 좋아서 꽃게가 생각날 때 한번 추천해본다. 다음에는 양념 말고 하얀 꽃게찜으로 먹어봐야겠다.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