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장범준 60억 벚꽃연금 화제



예전에 장범준이 

작사 작곡한 벚꽃엔딩으로 

받은 저작권료가

 60억 정도라고 말해서

벚꽃 연금이라 불렸었는데요.


얼마 전 모 프로그램에서 

벚꽃엔딩이 언급이 되면서 

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.




벚꽃엔딩은 매년 봄이 되면 

나오는 단골 곡으로 

봄 캐롤이라고도 불립니다.


매년 봄마다 벚꽃엔딩을 듣지만 

아직 까지 이 노래를 

이길만한 곡은 없는 거 같아요.

매번 들어도 항상 좋습니다.



올해 31살인 장범준은 

 아내 송승아와 결혼 후 

2자녀를 둔 아빠로 얼마 전까지 

슈퍼맨이돌아왔다에 출현해 

화제가 되었었는데요.


아내분은 송지수라는 이름으로 

배우 활동을 했었다고 하네요.



장범준은 벚꽃연금인 

저작권료를 처음 받은 해에 

삼성동에 집을 구입했고 

그 다음에는 대치동에 건물까지 

소유했다고 합니다.


대치동 건물은 가격이 2배나 

뛰어올랐다고 하니 어마 어마 하겠네요.


현재는 드라마

멜로가 체질 OST

'흔들리는 꽃들 속에서 

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' 로

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