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연초 모임에 다녀온 청담아쿠아리오. 이제서야 올려본다. 해산물을 먹고 싶다는 의견과 연초라 분위기도 있는 곳을 찾다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된 청담아쿠아리오는 분위기와 맛 둘 다 좋다고 하여 모임 장소로 결정하게 되었다.
음식에 대한 사랑처럼 진실된 사랑은 없다. - 조지 버나드 쇼 -
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!
신선한 해산물 맛집 청담아쿠아리오 메뉴는?
스타벅스 옆 토니앤가이 건물 5층에 위치한다. 간판이 토니앤가이만 보여서 좀 헤맸었다.
매장은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좋아 모임이나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이다. 첫번째 주문한 메뉴는 청담아쿠아리오에서 제일 유명한 씨푸드타워~ 각종 해산물과 조개로 가득한데 신선하고 넘 맛있었다. 이거는 꼭 시키는 걸로~
연초 모임이라 와인도 하나 시켰는데 이름은 잘 모르겠다. 화이트 와인으로 추천해 달라 해서 추천해 주신 와인이다. 저녁 시간이라 촛불도 켜주고 분위기가 더 좋았었다. 그래서 와인을 2병이나 마셨었나보다;;;
두 번째는 머쉬룸 크림 소라인데 이것도 여기서 많이 시키는 메뉴이다. 크루와상위에 얹어 먹으면 되는데 크림 소라도 고소하고 크루와상도 무지 맛있어서 만족했던 메뉴이다.
세 번째는 문어숙회. 자연산 피문어로 조리법이 2가지 있었는데 우리는 일반 숙회로 시켰다. 비주얼도 정말 최고인데 야들야들 연하고 부드럽기까지~ 어떻게 해야 이렇게 맛있고 연하게 삶을 수 있는지 궁금하다.
그리고 마지막 해물라면. 여기에서 굳이 이걸 먹어야 하나 싶었는데 친구가 너무 먹고 싶다길래 시켰다. 친구처럼 시키는 사람이 있으니 메뉴에 있겠지만 굳이 이건 안 시켜도 되는 걸로~ 혹시 외국인 친구나 외국인 접대를 한다면 그때는 시켜도 좋을 거 같다.
맛, 분위기 다 좋았던 청담아쿠아리오. 데이트때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해산물 맛집을 찾는다면 추천한다. 모임, 회식 장소로도 좋다.
<청담맛집 아쿠아리오>
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4번출구
전화 02-6203-466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