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KT 모바일, 인터넷, TV, 전화를 사용하다 보면 종종 문의 사항이 생긴다. KT 홈페이지에서도 메일로 온라인 상담을 받을 수 있지만 아무래도 직접 전화 상담이 필요할 때가 많다. KT는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여러 개인 거 같아 한번 정리해보았다.



KT 모바일, 인터넷, TV, 전화 고객 상담이 필요하다면




우선 KT 홈 상품 관련 고객센터 번호이다.

휴대폰으로 상담시: (지역번호)+100(kt폰에서 무료) 또는 080-000-9999(무료)

일반 전화로 상담시: (국번없이)100(kt집전화는 무료)





모바일 고객센터

휴대폰으로 상담시: (국번없이)114, (무료)080-000-9999

일반전화, 비가입 휴대폰 상담시: (유료)1588-0010


외국인 전용 고객센터 번호는 따로 있어 영어 상담이 가능하다. 

일반전화: 02-2190-1180휴대폰: 1583


해외 발신 번호: +82-2-2190-0901(KT폰에서 무료)



그리고 kt모바일 상품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 문자로 24시간 고객센터 이용이 가능하다. 모든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9:00~18:00/점심시간: 12:00~13:00/토 9:00~12:00

일/공휴일 휴무

분실접수, 일시정지, 고장신고,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하다.

내가 필요해서 정리해봤는데 고객 상담이 필요한 다른 분들에게도 도움이 되었길 바란다.



댓글